고창컨트리클럽, 챔피언십골프대회 및 골프티칭자격증실기시험 실시오는 23일 고창cc에서 인터넷 회원대상
|
전북 고창컨트리클럽 주최하고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와 한국마스터즈프로골프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인터넷 회원대상 ‘챔피언십골프대회’ 및 대한생활체육회 ‘골프티칭자격증실기시험’이 오는 23일 고창cc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총 70팀(280명) 선착순 신청할 수 있으며 스트로크,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골프지도자 자격을 준비하는 준비생들을 위한 대한생활체육골프티칭 실기시험도 병행 실시된다.
대회 시상으로는 스트로크, 신페리오 1~3등에게는 각 트로피 와 시상품 주어진다.
또한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시상이 진행되며 홀인원을 기록한 골퍼에게는 케이그라운드에서 80만원 상당의 상금 및 상품이 돌아간다.
대회 참가방법은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홈페이지(www.ksfaga.or.kr)와
네이버 밴드'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
협회 배철훈 회장은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와 한국마스터즈프로골프협회는 전국 골프장과의 협약을 통해 생활체육 골프인들이 보다 즐겁고 편하게 골프를 즐길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하고 골프대저변확대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회 후원에는 본지 데일리스포츠한국을 비롯해 리빙TV, 대한생활체육회, 발롱블랑, 에이스팜, PARGOLF, 고라이프 등이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