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텍, 미국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
심재현기자 | 입력 : 2024/10/01 [16:33]
글로벌 full-service CRO인 노보텍은 미국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Great Place to Work®)’으로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인증은 직원들이 의료 연구의 미래에 기여한다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유연하고 포용적이며 혁신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노보텍의 헌신이 반영된 것이다.
이번 선정은 직원들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바탕으로 이루어졌다. 노보텍 미국 팀은 서로를 지지하는 협력적인 문화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왔으며, 이는 회사가 직원들의 업무적, 개인적 성장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노보텍의 최고 인사 책임자인 Angela Edwardson은 “노보텍의 핵심은 바로 우리 직원들이며, 직원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다”라고 밝히며 “이번 인증은 직원들이 가치 있고 인정받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보텍이 꾸준히 노력해 온 결과”라고 말했다.
이번 인증은 노보텍 미국 팀에 국한된 것이지만 이는 노보텍이 글로벌 차원에서 긍정적인 조직 문화를 확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다. 노보텍은 앞으로 이 인증 프로세스를 다른 지역으로 확대해 전 세계 모든 직원이 ‘일하기 좋은 직장’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Edwardson은 “이번 인증을 위해 피드백을 제공해준 미국 팀과 노보텍 모든 직원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글로벌 성장을 이어가며 더 많은 성과를 함께 축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더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