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포스트

[의왕시] 곳곳 벚꽃 만개…시민 봄 정취 만끽

최희정기자 | 기사입력 2026/04/08 [17:51]

[의왕시] 곳곳 벚꽃 만개…시민 봄 정취 만끽

최희정기자 | 입력 : 2026/04/08 [17:51]

 

의왕시청, 백운호수 생태탐방로, 학의천변, 문화예술로(모락산터널~계원대학교) 등 의왕시 주요 벚꽃 명소에 벚꽃이 만개했다. 4월 8일 오후, 시민들은 활짝 핀 벚꽃 아래에서 사진을 찍고 산책을 즐기며 봄의 정취를 만끽하고 있다.

 

사진/의왕시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