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실리콘 모션, 최고재무책임자 교체 발표

심재현기자 | 기사입력 2024/05/04 [14:27]

실리콘 모션, 최고재무책임자 교체 발표

심재현기자 | 입력 : 2024/05/04 [14:27]

Silicon Motion Technology Corporation (나스닥: SIMO, 이하 실리콘 모션 또는 회사)는 현재 실리콘 모션에서 IR 및 재무 부문 부사장(VP)을 맡고 있는 제이슨 차이(Jason Tsai)가 2024년 4월 25일자로 회사의 임시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됐다고 3일 발표했다. 제이슨 차이는 2024년 4월 25일부로 회사 CFO에서 물러난 리야드 라이(Riyadh Lai)의 후임을 맡게 된다.

리야드 라이는 회사에 계속 남아 주주 가치 창출을 목표로 실리콘 모션이 추진하는 다양한 전략과 투자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게 될 예정이다.

실리콘 모션의 월리스 코우(Wallace Kou) CEO는 “17년 이상 회사의 CFO를 맡아 실리콘 모션에 많은 기여를 한 리야드에게 감사를 표한다. 회사와 업계 전반에 걸쳐 폭넓은 지식과 경험을 갖춘 리야드는 풍부한 경험을 지닌 리더다. 앞으로도 회사에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우 대표이사는 이어 “IR 및 재무 부문 부사장직을 수행했던 제이슨은 지난 몇 달 동안 재무팀의 견실한 운영과 회사의 재무적 성과 달성에 있어 상당한 공헌을 했다. 10년 이상 회사에 재직했다가 최근 다시 합류하게 된 제이슨은 하드웨어, 반도체,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고위 임원직을 역임하며 괄목할 재무 경력을 쌓아왔다. 재무 부문을 비롯해 FP & A, 전략 기획 등 재무 및 운영 분야의 핵심 부문에서 성공을 거둔 인재다”라고 그를 소개했다.

회사 측은 최고재무책임자 직역과 관련해 임시직이 아닌 상시 CFO 직책에 대한 검색 절차를 개시한 상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