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베트남 최초의 웨스틴 호텔, 웨스틴 리조트 & 스파 캄란 오픈

베트남 남중앙 해안의 긴 모래 해변을 따라 자리한 새로운 웨스틴 리조트

웰니스 중심의 오아시스에서 휴식과 재충전의 기회 제공

최희정기자 | 기사입력 2024/06/19 [16:45]

베트남 최초의 웨스틴 호텔, 웨스틴 리조트 & 스파 캄란 오픈

베트남 남중앙 해안의 긴 모래 해변을 따라 자리한 새로운 웨스틴 리조트

웰니스 중심의 오아시스에서 휴식과 재충전의 기회 제공

최희정기자 | 입력 : 2024/06/19 [16:45]

메리어트 본보이의 특별한 30개 이상 호텔 브랜드 중 하나인 웨스틴 호텔 & 리조트가 베트남의 첫 웨스틴 호텔 ‘웨스틴 리조트 & 스파 캄란(The Westin Resort & Spa Cam Ranh)’을 오픈했다.

 

 웨스틴 리조트 & 스파 캄란 전경


베트남 남중앙 해안의 긴 모래 해변을 따라 자리 잡은 이 리조트는 207개의 넓은 객실, 스위트 룸 및 풀빌라와 함께 현지 조달 식재료로 만든 요리, 그리고 투숙객들이 자신 본연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웰니스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앤디 피셔 워크숍(Andy Fisher Workshop)이 설계를 맡은 ‘웨스틴 리조트 & 스파 캄란’은 사구로 이뤄진 해안 환경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돌과 식물로 덮인 지붕 같은 자연 소재를 사용해 풍경과의 연결을 강조한다. 현지에서 제작된 독창적인 벽돌 스크린은 전통적인 벽돌 제조 산업을 오마주했으며, 그 외 일부 내부 요소들은 지역의 랍스터 농장과 어촌 마을에서 영감을 받았다. 해변에서 불과 몇 걸음 거리의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한 프라이빗 풀빌라들은 마치 제2의 고향인 듯 내 집처럼 편안한 경험을 제공한다.

 웨스틴 리조트 & 스파 캄란 오션뷰 빌라 야외 수영장 전경

고요한 캄 란 롱비치에 위치한 웨스틴 리조트 & 스파 캄란은 매혹적인 바다와 산 경치를 감상하며 재충전할 수 있는 휴양지다. 캄란국제공항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있으며, 나트랑 시내 중심부까지는 차로 45분 이내에 도달할 수 있어 다른 지역이나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근 여행지와의 접근성이 높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태국·베트남·캄보디아·미얀마 지역 부사장 야콥 헬겐(Jakob Helgen)은 “웨스틴 리조트 & 스파 캄란은 투숙객들이 재충전하면서 활력을 되찾고 다시 연결될 수 있는 웰니스 경험의 안식처”라며 “본 리조트는 시그니처 프로그램을 통해 여행객과 현지인 모두에게 전인적인 웰빙 경험을 제공하는 웨스틴 브랜드의 약속을 실현할 것이다. 이는 베트남 최초의 웨스틴 브랜드 리조트로, 매력적인 나라 베트남을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리조트의 지속적인 헌신을 나타낸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