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광명시] 청소년지도협의회 연합회 발대식 개최

최희정기자 | 기사입력 2024/07/07 [09:09]

[광명시] 청소년지도협의회 연합회 발대식 개최

최희정기자 | 입력 : 2024/07/07 [09:09]

 

광명시 청소년지도협의회 연합회는 지난 4일 광명시청 대회의실에서 100여 명의 회원들이 모인 가운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청소년지도협의회 연합회 연혁과 추진 경과 보고, 유공차 표창, 회원 다짐 낭독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정순욱 광명시 부시장과 시의원, 각 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지도위원 등 많은 내빈이 축하를 위해 함께 했다.

 

최봉섭 광명시 청소년지도협의회 연합회 회장은 “광명시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자라서 지역사회를 넘어 곳곳에서 자기 역할을 감당해 내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청소년지도협의회 연합회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순욱 광명시 부시장은 “‘한 아이를 키우기 위해서는, 온 마을이 필요하다’라는 아프리카 속담처럼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많은 관심과 손길이 필요하다”며 “청소년지도협의회 연합회에서 청소년 유해환경과 취약지역 계도와 순찰 활동을 통해 청소년을 선도해 가도록 힘써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앞서 광명시 청소년지도협의회 연합회는 올해 1월 각 동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장들의 모임을 시작으로 임원을 선출하고 5차례의 회의를 통해 회칙을 제정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준비해 왔다.

광명시 청소년지도협의회 연합회는 앞으로 청소년의 올바르고 건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한 캠페인을 펼치고 관련 사업을 꾸준히 논의해 추진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